안산제과제빵학원 맘보아카데미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제과제빵학원 맘보아카데미 추천해요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21.
반응형

안산제과제빵학원 맘보아카데미 추천해요

                                                                                         

 

저는 디저트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카페 가면 마카롱을 질릴 때까지 먹어요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달콤한 마카롱은 정말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요. 퇴사 기념으로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았어요. 돈은 모아놨고 이젠 저를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제과제빵 학원을 알아보았답니다.

 

 

카페 창업이 인기라고 하죠? 저희 회사 주변 카페만 봐도 인기 있는 카페는 사장님이 정말 바쁠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저도 언젠간 디저트 카페를 운영해 보고 싶다는 꿈이 있답니다 ㅎㅎ (모든 디저트 덕후들의 소원이죠) 그래서 큰 마음먹고 학원에 등록한 거였어요. 저는 퇴사를 한 상태이기 때문에 시간은 많았지만 차가 없어서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어요.

 

 

 

마카롱 클래스는 무엇인가요?

 

제가 선택한 곳은 맘보 제과제빵학원이었는데요, 제과제빵 자격증반 말고도 다양한 클래스가 있었어요. 지금 제 상황에서 제빵기능사를 취득하는 건 힘들 것 같아서 마카롱 클래스 수업을 들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마카롱 클래스에서는 마카롱의 기법과 다양한 필링을 직접 제작해 보면서 나만의 마카롱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반이래요.

 

 

취미부터 시작해서 창업까지 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바로 등록했습니다. 마카롱 클래스는 소수 인원으로 운영되는 수업이에요. 수강생이 많으면 강사님도 힘들고 수업의 퀄리티도 보장하기 어렵잖아요. 실기 수업은 더더욱 그렇구요.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학원이었어요.

맘보 제과제빵학원은 학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을 모토로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정해진 인원으로만 수업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학생들의 전반적인 후기가 좋다고 해요. 만들어진 지 얼마 안 된 학원이지만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한국 인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사랑받는 학원이래요.

 

 

단기간에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맘보 제과제빵학원은 전국에 9개의 지점이 있어요. 수도권에서부터 지방까지 학원이 있어서 어디서든 교육받을 수 있어요. 베이킹에 관심 있는 분들은 다들 맘보 아카데미를 알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단기간에 다양한 마카롱을 제작해 보고 지식과 스킬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강의하신다고 해서 믿음직스러웠어요.

 

 

시간대 확인하고 등록해야 해요.

맘보 제과제빵학원의 마카롱 클래스는 오전, 오후 수업이 가능해요. 시간 내기가 어려운 분들도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확한 시간은 각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오전에 수업을 들었어요. 아침에 일찍 수업을 들으러 다니면 갓생을 사는 느낌이라 뿌듯했어요.

 

 

마카롱 크기는 작지만 여기에 들어가는 재료는 어마어마하답니다. 달걀 횐자와 아몬드 분말, 슈가파우더 그리고 색깔을 내기 위한 식용 색소 등이 필요하고 가나슈를 만들기 위한 초콜릿과 생크림, 버터 등도 필요해요.

 

 

알록달록한 색감이 예쁘면서도 습한 날씨에도 자연건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나슈 마카롱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요. (물론 맛도 최고입니다.) 반죽을 만들어 준 다음, 만들고 싶은 색깔의 수만큼 볼로 나누어 담아야 해요. 다음에는 색깔을 내겠습니다!!! 정말 예뻐요. 참고로 구워져 나오는 마카롱은 색이 연해지기 때문에 선명하게 색을 내주는 게 완성했을 때 예쁘답니다.

 

 

실습 도구가 최신식이였어요.

강사님이 꿀팁을 알려 주셔서 결과물이 참 예쁘게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성공한 거 맞죠? ㅋㅋㅋㅋㅋㅋ 맘보 제과제빵학원에서 사용하는 오븐은 최신식 모델이라서 실습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장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직접 만져보니까 참 다르더라구요.

 

 

황치즈 마카롱과 로투스 마카롱 등 요즘 유행하는 마카롱을 전부 만들어 볼 수 있어요. 강사님이 옆에서 1:1 수업 같은 피드백을 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수업을 마무리했답니다. 수업 기간 동안 참 재미있는 일들이 많았어요. 학원에서 만든 마카롱을 집에 가져가서 먹기도 했어요 ㅎㅎ

 

 

재료비 걱정 없이 배우고 싶다면 맘보 제과제빵학원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세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서 1+1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한 과목만 등록해도 재료비를 전액 지원해 주고 있답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아야 하는 이벤트랍니다. 재료비 이벤트 말고도 한 과목 등록 시 한 과목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한 이벤트도 있어요. 각 지점마다 차이가 있으니 방문을 추천드려요.

 

 

https://mambo-cook.com/landing/bakery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본점-관리자

제과제빵학원, 바리스타학원, 제과제빵국비지원, 바리스타국비지원, 직장인무료교육학원, 바리스타자격증, 베이킹클래스, 비건베이킹, 바리스타자격증

mambo-co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