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역피부관리 미쳤어요! 가성비 좋은 피부샵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포역피부관리 미쳤어요! 가성비 좋은 피부샵 방문후기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8.
반응형

망포역피부관리 미쳤어요! 가성비 좋은 피부샵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저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아서 검색을 많이 한 탓인지

저의 인스타그램이나 광고가 전부 피부관리와 관련된

정보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원래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코로나시기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마스크를 끼고 있어서 그런지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화장이 잘 먹지 않더라고요.

남편도 피부가 많이 안좋아진 것 같다고

걱정하기도 했고요.

그래서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고 있었는데

광고를 하나하나 보다가 망포역피부관리를 알아보았어요.

 

 

그러던 중 SNS에서 가장 눈에

 들어온 이 곳을 알게 되었어요.

처음 방문 시 15,000원으로 체험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저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방문하기 전에

검색을 해봤는데 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15,000원 체험 관리도 꼼꼼하게 해준다고 해서

네이버로 서둘러서 예약을 했답니다.

집 이랑은 거리가 있지만 회사 근처여서

일 끝나고 가보기로 했는데요.

 

 

망포역피부관리의 영업시간은

<~: 오전10~오후9>

(점심시간 오후1~2)

생각보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퇴근을 하고 가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주차도 하기 쉬워서 차를 끌고 갔더니

건물 내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처음 방문을 하는 고객이나, 체험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예약& 카카오톡 예약으로 해야하는데요.

예약하기 전에 15,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예약을 하거나 체험 관리에 대해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해요!

저도 네이버 예약을 할 때 15,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예약을 했답니다.

 

 

퇴근하고 예약시간에 맞춰 서둘러 방문 했는데요.

제가 찾아본 후기보다 더 넓고 쾌적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도 나고,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반겨주시는 직원 분들도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어디를 가든 첫 인상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데요.

망포역피부관리는 첫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단순하게 체험 관리라고 해서 차갑게 대하거나

가볍게 여기는 분위기가 아니라 기분이 좋더라고요.

 

 

기본적인 피부측정표를 작성하고

피부 측정을 받기 위해 세안실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정말 많은 피부과, 피부관리실을 다녀봤는데

이렇게 넓고 깨끗한 세안실을 처음 봤어요.

수건도 호텔처럼 깨끗하게 잘 개어져 있었고,

드라이기와 고데기, 면봉 등이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관리를 받고 나서 집에 돌아갈 때

걱정없이 정돈을 하고 갈 수 있겠더라고요.

구석구석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것이

직원분들이 신경 쓴 티가 나더라고요.

 

 

세안을 하고 나면 무료로 1:1 피부 분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다른 피부과와 피부 관리실에서도 본

피부측정기계였는데 추가 비용을 내야한다 고해서

좀 부담스러워서 고민을 하다가

한번도 못받아 본 것인데

망포역피부관리에서는 무료로 측정을 해준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얼굴의 정면, 오른쪽, 왼쪽을 각각 측정을

했는데요. 그 기록을 보고 대략적으로 알고 있던

저의 피부상태와 타입, 나이와 문제점에 대해

설명을 해 주시더라고요.

거기에 제가 그동안 관리를 잘 못하고 있는 점과

잘 맞는 클렌징과 자외선 차단제도 추천해 주셨어요.

 

 

15,000원 체험 관리는 이 피부 측정을 토대로

4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아쿠아필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스노우 화이트 관리, 물방울 초음파

중에 하나를 골라서 알려주세요.

저는 수분이 부족하고, 각질이 좀 있는 편이라서

AHA, BHA, PHA 세가지 방법으로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과 묵은 피지, 모낭충을

 제거하고 저자극 라이트로

피부 생성까지 하게 하는

 아쿠아필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나름 각질 제거를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완벽하게 된 것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깨끗하게

제거해 보려고 해요~

 

 

퇴근을 하고 가서 짐이 가방 하나 있었는데요,

망포역피부관리는 안내 받은 방에

개인 락커룸이 있어서 거기에 개인적으로

보관을 하면 되는데요. 다른데 비하면 굉장히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이렇게 모든 룸이 100% 개별 룸으로

이루어져있는 것은 또 처음 보았어요.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은 완전 고급 샵에서만

가능한 것인 줄 알았는데 이곳에서도 가능하다니

대우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짐을 보관 하는 것도

룸 내부에 있는 것이 되게 신기 했어요.

다른 곳은 세안을 하는 곳 옆에

락커 룸이 있어서 거기에 보관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따로 있으니 좋더라고요.

 

 

기본 1인 룸을 원칙으로 하지만

지인과 가족과 함께 왔을 때 사용 할 수 있는

2인룸도 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혼자 왔으니 당연히 1인 룸 이었는데요.

정돈이 잘 되어있는 배드에 누우면 경력이 많으신

전문 관리사님께서 들어오셔서 관리를 시작해주세요.

전문 관리 기기와 수기로 번갈아 가면서

관리를 해주시는데 누워있는 동안 너무

편안했어요. 그동안 피부관리를 받으면서

늘 아파서 관리를 더 이상

받지 않게 되었던 것인데

이렇게 아프지 않고

부드럽게 관리를 받은 것이

처음인 것 같더라고요.

전문 기기도 좋았지만

관리사님의 손맛이 너무 편안 했어요.

 그러면서도 어디가

불편한 것은 없는지 한번씩 물어봐 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망포역피부관리의 모토인 호텔 식 서비스를

지향한다고 했는데 정말

그 말이 딱 떨어지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서부터 시작되는 친절함과

프라이빗한 고객 관리가 다른 피부관리실과의

차별을 둔 것이 이곳의 매력 포인트 인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저는 15,000원 체험 관리를 받은 것인데

길면 30분이면 충분하다 생각을 했는데

일반 회원과 비슷하게 60분정도 관리를

해 주시더라고요.

 정말 가성비 있는 이벤트이지 않나요?

 

 

체험 관리는 처음 방문

 1회때만 사용할 수 있어서

관리가 끝나고 나서 본 관리에

 대해서 추가로 질문을 했는데

제가 지금까지 다녔던 피부관리실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대였어요,

거품을 싹 빼서 부담을 던 금액이더라고요.

그동안 다녔던 곳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금액이 비싸서

자주 못 다니게 된 이유 중 하나였거든요.

 

 

피부관리는 단 한번으로

눈에 띄게 좋은 효과를 볼 수는 없어서

꾸준히 관리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러려면 금액적인 비용 부담이 없으면서

관리를 잘 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곳에 다녀야 한다고

생각해요. 체험 관리로 방문을 한 곳이지만

저도 꾸준히 다닐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한번뿐인 15,000원 체험 관리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해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