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역피부관리 쓸데없는 건 전부 뺀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통역피부관리 쓸데없는 건 전부 뺀 내돈내산 후기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7.
반응형

영통역피부관리 쓸데없는 건 전부 뺀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피부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바깥에서 찬 바람을 맞을 때나,

실내에서 뜨거운 히터바람에 피부가 건조해질 때,

제 피부가 힘들어하는 게

어느 때보다 느껴지는 것같아요.

집에서 관리를 꾸준히 해주고 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홈케어만으론 관리가 부족한

 느낌이 마구 들더라구요?!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겠다고 느꼈어요.

 

 

그러던 와중,

라이온미 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건조함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고,

괜찮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처음 방문하면 피부측정과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시는 곳이었어요.

무엇보다 15,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체험케어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체험케어이지만

일반 회원과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60분 정도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가능한 체험케어는 아쿠아필 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스노우 화이트 관리,

물방울 초음파 관리로 네 가지가 가능했어요.

저는 가장 필요했던 물방울 초음파 관리를 받기 위해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해봤답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09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편하게 예약 후 방문했어요.

영통역피부관리 라이온미에 방문했을 때의 첫 인상은

'정말 깔끔하다' 였어요.

또한 세련되고 고급진 인테리어라

15,000원이라는 금액때문에

불안했던 제 마음이 시작부터 녹았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구요.

백퍼센트로 회원제이기 때문에

정말 쾌적했어요.

피부측정기계로 정확하게

피부측정부터 시작해주셨어요.

심층촬영을 꼼꼼하게 받았습니다.

 

 

내 피부는 어떤 타입이고, 현재 어떤 상황이며,

지금은 어떤 관리가 필요한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했고 이 내용들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말씀해주셨어요.

물방울 초음파가 괜찮다고

하셔서 바로 받기로 했답니다.

물방울 초음파 관리는

진피까지 수분을 꽉 채워줘 속건조를 잡아주고

히알루론산 생성을 유도하는 관리법이라고 하셨어요.

여름에도 광나는 피부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더욱 솔깃했구요.

 

 

영통역피부관리 라이온미는,

11개의 모든 관리실을 개별룸으로 운영하시더라구요.

물품보관부터 개별 공간에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피부 전문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저자극 기계부터

경력 많은 관리사님께서 관리해주셨어요.

정말 세심하고 부드러운 손길로 관리해주시니

전문가는 역시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답니다.

나중에 보니

얼굴윤곽관리도 가능한 엄청난 곳이었어요.

 

 

물방울 초음파를 받기 전에 거품 세안을 해주었어요.

기초관리로 수분을 채워주고,

따뜻하게 수건찜질까지 해주면 준비 끝!

천천히 기계를 문질러주시면서

피부의 수분을 끌어올려주셨어요.

집에서 할 수 없는 기계로 피부속까지 관리를 해주니

영통역피부관리 전문가분께

케어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리가 끝나고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진 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림프부터 확실하게 관리해주셨답니다.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LED광선치료까지 받았어요.

정성스럽게 관리를 해주셔서

집에서 받던 것과는 차원이 다른 피부에 감동했어요.

첫 방문임에도 여긴 정말

프리미엄 에스테틱 샵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답니다.

더불어서 얼굴윤곽관리나 데콜테관리는

기존 체험가에 3만원을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회원 등록을 하면 기록이 남아서

어플로 관리 피드백을 공유할 수 있다고 하세요.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서 좋은 금액으로

호텔식 에스테틱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기본 관리 프로그램도 합리적인 금액이었고,

관리부터 친절하고 꼼꼼한 에스테틱 샵이라니!

영통역피부관리 라이온미에서는

오랜 경력의 관리자님만 채용하셔서

더욱 믿을 수 있겠구요.

바로 좋아서 관리 다 받고 나오는 길에

설명을 듣고 회원권을 끊어줬어요.

회원 등록 이후엔 편하게 어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첫 에스테틱 샵부터 좋았고,

앞으로 쭉 다닐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시간 되실 때

영통역피부관리 라이온미로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