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피부관리실 오랫동안 기억나는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시피부관리실 오랫동안 기억나는 찐후기

by 나는나나는나 2024. 3. 24.
반응형

요즘 날씨 변덕이 진짜 심해요ㅠㅠ

엊그제는 날이 따뜻하더니

오늘은 비오고 한겨울처럼 쌩쌩 바람불고;;

찬바람이 불어서 정말

너무 춥더라고요.

가뜩이나 저는 건성이라 피부가 예민한지라,,

바람 부는데 피부가 아팠어요..

분명 어제까지는 따뜻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예민하고 악건성인

저의 피부가 뒤집어지고

아무리 열심히 보습을 해줘도

사무실에서는 히터를 계속 트니

쉴새 없이 건조해져서

이제는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기분까지 들더라고요.ㅜㅜ

안그래도 건조한 피구가 더 건조해지고

마스크까지 쓰니까 얼굴에는

뾰루지가 엄청 났어요.

좁쌀 여드름도 하나 둘씩 생기더니

나중에는 제 턱에서 좁쌀 여드름 파티가

열린 것 같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피부 관리실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성남시피부관리실을 알게됐고,

시간 났을 때 얼른 다녀왔어요.

제가 살고 있는 곳 하고

거리가 멀지도 않고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기에도 딱 좋은 위치라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주차장도 있고 엄청 넓어서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차하기도 편해서 불편함이 없으실 것 같아요.

 

라이온미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저의 SNS 알고리즘 통해서였어요.

피부가 너무 거칠 거칠해지고

급기야 아프기까지 하니까,

관리 안받을 수 없었어요.

얼마나 검색을 했는지 피부관리실에 대한

정보가 엄청나게 올라왔어요.ㅋㅋ

많은 곳들 중에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가

한 눈에 들어온 이유는

첫 방문 시 15000원 체험 관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였거든요!

15000원으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게

너무 저렴해서 기계 이상한거 아냐?’

하면서 살짝 고민이 됐지만

그만큼 비싼 금액도 아니기도 하니

부담이 안되더라고요!

요즘 밖에서 밥먹으면 15000원 뚝딱인데

만약 제 맘에 쏙 들지 않더라도

저렴하게 잘 이용했다고 생각하면 되니까요.

체험 관리 프로그램에는 4가지가 있어요. 피지청소+수분관리, 압출+트러블관리,

미백+콜라겐관리, 모공리프팅관리 중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천편일률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같은 관리를 받는 것이 아니고

자신이 직접 정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좋았어요.

만약, 피부고민이 있거나

특별히 받고 싶은 관리가 있으시다면

미리 검색해보시거나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특별히 고민되는 부분이 있다기보다는

건조한 피부, 각질 등이 걱정이어서 어떤 것을

받을까 고민했어요.

거울 놓고 찬찬히 살펴보니,

제 얼굴 전체적으로 각질과

노폐물이 많이 쌓인 것 같아서

모공청소+수분관리를 받기로 했답니다.

 어떤 관리를 받을지 잘 모르셔도 상관없어요.

전문 관리사님께서 추천을

해 주시기도 하거든요.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는 100% 프라이빗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방문 전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방문했어요.

예약도 엄청 간편해서

어르신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환하고 탁 트인

실내가 한눈에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직접 발품 팔아서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 해요.

인포에 계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관리를 받기 전에 미리 작성해야 할 것들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작성했습니다.ㅎㅎ

제 피부고민 등을 작성했어요!

모두 작성 후에는 직원 분께서

최신식 피부측정기계로 제 피부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이 기계가 너무 너무 신기했어요.

얼굴의 정면, 오른쪽, 왼쪽을 돌려가며

찍어서 세세하게 봐 주시거든요.

이렇게 측정해주신 것을 바탕으로

제 피부를 꼼꼼히 분석해주세요.

관리사님께 이것저것 여쭤봤더니

집에서도 혼자 관리 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개이득 ㅎㅎ

저는 악건성이라서, 직원분께서 건성 피부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제 피부는 제대로 각질 청소가 되지 않은 상태였고, 제가 염두해뒀던

모공청소+수분관리를

받기로 했답니다.

측정한 것을 기초로 저에게 딱 맞는

관리를 추천 받으니 전문적인 곳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 제가 성남시피부관리실 오기 전부터

받고 싶었던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요.

전체적으로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들을

제거해야 다른 관리를 받았을 때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모공청소와 수분관리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그리고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관리였어요.

전체적으로 저에게 딱 맞는 관리라서

좋았습니다. ㅎㅎ

관리에 대한 충분한 안내를 받고서

개인 룸으로 이동을 했어요.

지나치면서 보니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는

처음 생각한 것보다 더 규모가 크더라고요.

관리를 받는 룸도 100% 1인실로

이루어져 있어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어요!

관리를 받는 동안 낯선 사람과

같이 관리 받지 않아도 되고

어색한 상황이 없어서 좋았어요.

편안한 관리실이라서 모두가 좋아할 곳이였어요.

또 장점은, 개인 룸에

락커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가져온 개인 짐을 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짐을 가지러 불편하게 왔다 갔다 하지 않고

관리가 끝나면 편하게 갈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경력이 있는 전문관리사님께서

제 피부를 쭉 훑어보시고 관리를 해주시는데,

피부정리부터 마지막팩까지 정말

세심하고 꼼꼼하게 관리해 주신답니다.

편안하게 누워있으면 적당한 손압으로

관리해주셔서 잠도 솔솔 와요.

체험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절대 짧지 않고 약 50분동안

꼼꼼한 관리를 해주시거든요.

정말 꼼꼼하게 케어 해주시기도 하고

손으로 직접 만지시면서

제 피부를 살펴주세요.

정말 전문가 포스가 줄줄 흐르셔서

더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집에서는 어떻게 관리해주고 있는지 물어보시고

중간 중간 아프지는 않는지 체크하셔서

정말 감사할 정도였어요.

..결국에는 잠들었어요.ㅋㅋㅋㅋ

편하니까 진짜 잠이 잘 오더라고요.

관리를 다 받고 나서 거울로 제 얼굴을 봤어요.

거울 속 제 피부에서 광이 나더라고요!ㅎㅎ

진짜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마저 들어서

왜 관리를 꾸준히 받아야 하는지

온 몸으로 느꼈어요.

그래서 바로 회원제를 여쭤봤고

등록까지 한번에 완료했어요.ㅋㅋ

각질제거와 노폐물이 더 쌓이지 않도록

신경 써서 관리를 해줘야

제 피부가 유지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꾸준한 관리만이 답이잖아요.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에서 관리를 받고 나서

화장을 하는데 느낌이 달랐어요.

화장이 뜨지도 않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수분이 가득한 기분이 들었어요.

((제가 원래 건성이다보니

수분 충분한 피부는 바로 알아요.))

수분이 차니, 피부도 훨씬 밝아졌어요.

저는 꾸준히 관리를 받으면서

제 피부를 위해 시간을 투자해보려고 해요.

친구들한테도 찐후기를 들려줬고

여기저기 추천하고 다닙니다.ㅋㅋ

합리적인 비용도 마음에 들고

실력 있는 관리사님들까지

제 피부를 믿고 맡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아직 피부관리실을 정착 못하신 분들은

꼭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

방문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성남시피부관리실 라이온미 내돈내산 찐후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