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피부관리 여드름 스트레스 받는다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현역피부관리 여드름 스트레스 받는다면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6.
반응형

서현역피부관리 여드름 스트레스 받는다면

 

 

피부 케어하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 중

하나이기도 해요.

피부 타입에 따라서 케어하는 방법은

모두 다르기 때문이에요.

그러므로 적절하게 피부 관리를 꼼꼼하게

하는 게 좋아요.

 

그런데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른다고 생각했는데요.

서현역피부관리를 한 번 정도 체험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았어요.

15,000원으로 체험 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

더 받아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라이온미였거든요.

오랜만에 받는 케어라서 긴장했지만,

그래도 문의했을 때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갈 수 있었습니다.

 

 

라이온미 점심시간이 중간에

있어서 그때만 피하면 얼마든지 방문해서

받을 수 있었는데요.

단순하게 한 가지만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 케어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스 아쿠아필, 스노우 화이트관리,

페이스 화이트태닝, 물방울 초음파도

있어서 고를 수 있었어요.

 

기왕이면 제 피부 타입에 맞는 종류를

골라보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어떤 타입인지

정확하게 몰랐는데요.

막상 방문해서 얘기해보니까 피부 타입도

맞춰서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조금 건조한 편이기도 했는데

너무 과도하지는 않았어요.

거기에 더해 여드름도 생기는 편이라서

사실상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기도 했어요.

사실 아무 제품을 사용하다가

더 트러블이 많아질 수돋 있거든요.

그런데 저한테 아이스 아쿠아필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안내도 해주시고 바로 할 수 있도록 했어요.

시간은 거의 1시간 정도 할 수 있는데

저렴하게 하는 체험 방식이라고 해도

제대로 케어받을 수 있으니까

한편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서현역피부관리를 받기로 한 곳에서

시작한 아이스 아쿠아필은

코끝에 있는 블랙헤드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각질 제거도 적당하게 하고 수분까지

충전해줄 수 있으니까 좋았어요.

여드름이 생기면 그런 관리도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몰랐는데 여기에서 해 주시니까

더 의지하기에도 좋겠더라고요.

 

한 마디로 정말 저한테 필요한 것이었어요.

생각한 것보다 더 꼼꼼하게 해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주셔서 그런지

더 기대할 수 있었어요.

 

 

예약한 후에 방문하고 이렇게

어떻게 케어받으면 좋을지 얘기를 듣고

하게 되어서 그런지 좋았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더 건조해지기 쉽잖아요.

각질 제거하는 것도 사실

좋은 제품을 못 찾기도 해서 한편으로

걱정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여기에서 먼저 받아볼 수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케어하면 될지 조금은 더

파악할 수 있겠더라고요.

다른 부위는 몰라도 코는 특히 어렵더라고요.

무작정 피지를 각질이나 모공을

자극하면 더 안 좋아지니까요.

 

 

그래서 이런 식으로 전문성 있게

받게 되었는데 생각한 것보다

자극적인 부분은 아예 없었습니다.

각질이나 묵은 피지, 모낭충까지 모두

제거할 수 있었고 LED로 진정하는 것까지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쿨릴 모델링팩으로 생각한 것보다

더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실 예전에 다른 곳에서 그런 비슷한

케어를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한편으로 자극적이라서

더 피부에 맞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그런 걱정할 이유가 없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100% 회원제로

진행하고 있어서 이렇게 한 번

받아본 이후에는 더 좋다고

생각했을 때 회원으로 등록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면 저한테 더 체계적이면서도 맞춤형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는 마음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프라이빗한 곳에서 받으니까

다른 부분에서 굳이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피부 케어받을 때 누군가 옆에

많이 있으면 사실

신경 쓰일 수밖에 없잖아요.

또 쉰다는 느낌도 없을 수 있고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정말 배려하는

마음이 커서 그런지 서현역피부관리 받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경력 있는 관리사님께서

직접 하니까 자극도 많이 되지 않고,

딱 좋았어요.

 

하나씩 단계가 넘어갈 때마다 피부가 더

촉촉해진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또 트러블은 하나도 자극하지 않고

적절하게 해주셔서 그런지

더 케어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나중에는 트러블 관리에 좋은 종류를

선택하고 싶었어요.

 

 

왜냐하면, 관리하면서 얘기를 들었는데

얼마든지 다른 케어로도 더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들었거든요.

트러블로 인한 흉터나 자국은 개인적으로

잘못 건드렸을 때 쉽게 생길 수 있어요.

그런데 그런 종류까지 모두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까 기대되었습니다.

 

피부에 단백질과 수분을 보충하고

영양 앰플까지 넣으면 피부가 좋아질 수 있어요.

그래서 힘이 없고 칙칙한 피부라고 해도

이런 곳에서 맞춤형으로 받으면

얼마든지 나아질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길 바라요.

 

 

피부가 너무 자극받으면 더 안 좋아지는 게

트러블이 나는 사람이거든요.

그럴 때 자극된 것을 조금

진정시키고 시원하게 해주는 케어도

별도로 있었습니다.

 

바로 전문가용 천연 스피큘을 이용해서

피부 색소 침착도 나아지도록 하는 거예요.

그런 종류도 있는데 저한테 더

맞춤형일 것 같다고 하셔서 그런지

기대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다 받아보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케어받다 보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더 궁금한

마음도 들 수 있는데요.

별도로 어플을 통해 관리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 그런지 더 체계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꾸준하게 받으면 아무리 트러블이

많이 생겼다고 해도 어느 정도는

없앨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원래 피부는 너무 많이 건드리거나 잘못

자극하면 안 좋을 수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그럴 일이 없었고

오히려 조심스럽게 대해주셨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트러블로 인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는

서현역피부관리 전문으로 받아보길 바라요.

저도 저렴하게 체험을 받아보고 나니까

앞으로 어떻게 해야겠다고 더 알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시험 삼아서 받았던 게 오히려

피부에 찰떡이었어요.

 

잘 맞기도 했고, 촉촉하면서도 트러블이

더 진정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

느낀다면 당연히 케어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제대로 받아보길 바라요.

그러면 피부도 깨끗해지고 훨씬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 거예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