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피부관리 가성비 좋은 체험케어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계동피부관리 가성비 좋은 체험케어 후기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5.
반응형

인계동피부관리 가성비 좋은 체험케어 후기

 

굿데이~ 인친님들^^ 제가 쇼핑몰에서 일을 시작한 지도 벌써 3년이 넘어 가요~ 지난해부터인가.. 절실하게 느낀 게 한 가지 있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상대하는 일을 하다보니 외적인 모습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 말이죠.

 

 

꼭 이쁘고 잘생겨야 한다는 게 아니라 남들 눈에 보이는 용모가 얼마나 깔끔한지, 자기관리가 잘 되어 있느냐는 것을 말씀드리는 거에요. 특히, 한동안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쓰다보니 화장이나 피부관리에 소홀했던 게 사실이라..^^;;

 

 

새롭게 정착한 에스테틱샵을 소개합니다

 

이런 기~이픈 깨달음을 얻은 후에 저도 나름대로 다양한 방법으로 자가관리를 해보고 이곳저곳 에스테틱샵도 옮겨 가면서 열심히 피부관리를 했어요. 그리고 지금부터 제가 새롭게 정착하게 된 인계동피부관리 에스테틱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인계동피부관리 라이온미에 정착한 이유는 이래요.

1) 가성비 끝내주는 체험 케어로 저렴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2) 시설이 쾌적하고 관리사님 손 맛이 아주 좋다.

 

 

비용, 시설, 실력 세박자를 모두 갖춘 곳

 

정말 당연하고 다 간단한 이유들이죠?^^ 하지만 이 당연하고 간단한 조건에 맞는 적합한 에스테틱샵을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에요. 비용, 시설, 실력 이 세박자를 딱딱 맞추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그 힘든 곳을 제가 찾았다는 거 아닙니까~ ㅎㅎ 그래서 지금부터 저의 경험을 공유해 드릴께요^^

 

 

저는 집과 직장이 있는 인계동지역에 지점이 있어서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고, 찾기 좋은 신축 건물에 위치해 있었어요. 회사에서도 가깝고, 주말에는 약속 가기 전 관리 받고 시내로 나가기에 딱 좋은 위치였어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늑한 분위기까지

 

역시~ 외부 모습과 같이 내부도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 잡었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떨면서 갔는데, 내부는 난방이 빵빵하게 되고 있고, 뭔가 아늑하고 편안한 기운도 있어서 마음이 따뜻해 지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첫 방문을 했을 때 누구나 피부측정을 받을 수 있어요. 아주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어서 직원분과 단 둘이서 대화가 가능하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 긴장이 절로 풀리더라고요.

 

 

정밀피부측정기로 고객 피부 컨디션 체크

 

인계동피부관리 라이온미는 본격적인 관리를 받기 전에 고객의 피부 컨디션을 반드시 체크해줘요. 프로세스가 체계적이고 전문화되어 있어서 신뢰가 갔죠. 간단한 질문지를 작성하고 피부측정기계로 정밀하게 현재 피부상태를 체크해 주시더라고요.

 

 

저에게 어울리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주셨어요. 저는 아무래도 실내에서 하루종일 근무하다 보니 히터바람 탓에 피부가 무척이나 건조해진 상태더라고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는게 급선무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물방울초음파 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가성비 끝내주는 체험 케어가 무려 4가지

 

앞서 말씀 드렸듯이 인계동피부관리 라이온미는 첫 고객에게 체험 케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제가 픽한 물방울초음파 외에도 아이스아쿠아필, 스노우화이트관리, 페이스화이트태닝 등 4가지 전문관리 프로그램을 체험 케어로 제공하고 있죠.

 

 

그러면 얼마냐?!!!! 바로 바로 15,000!! ㅎㅎ 말도 안돼에~ 무슨 10년 전이냐?하고 생각하실 텐데요~ 아니면 그러면 그렇치, 대충 팩 하나 붙이는 체험이겠지하고 생각하시죠? NO! NO! 일반 회원들의 정규 프로그램과 똑같은 코스와 시간으로 관리해주는 게 15,000원이랍니다~~

 

 

모든 케어룸이 1인실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죠. 세안할 수 있는 파우더룸, 소지품 보관대 등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파우더룸에는 클링징 뿐 아니라 헤어관리도 할 수 있도록 고데기까지 준비돼 있더군요~

 

 

피부국가자격증 소지한 전문 테라피스트

 

관리는 전문 테라피스트님께서 진행해 주셨어요. 관리사님 모두 피부국가자격증과 피부미용면허증을 가지고 계신 전문 테라피스트세요. 흔히들 손맛이라고 표현하잖아요~ 간단한 피부 진정 마사지를 해주신 정도였는데, 어찌나 개운하고 시원한지~ 피부도 리프팅되서 쫀쫀하고 밝아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가면, 수분감을 팍팍 채우는 알로에겔 같은 크림을 물방울초음파 기기를 이용해서 깊숙이 스며들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전체적인 진정과 수분 보충을 위해 LED 마사지를 한 후, 쿨링으로 모공까지 관리해주는 모델링팩으로 마무리 해 줍니다. 6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확실히 울긋불긋하게 올라왔던 트러블이나 각질, 모공이 줄고, 속탄력까지 생긴것 같더라고요. 저렴한 비용으로 퀄리티는 2배 이상이라서 인계동피부관리 라이온미의 회원 등록하고 정착했답니다~ 100%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고, 어플로 예약과 피부관리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고민없이 회원이 됐어요^^ 자기관리를 잘 하는 프로페셔널로 거듭난 것 같아 기분이가~ 아주~ 좋아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sitemap.xml
0.00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