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국비지원학원 K 직장인 주말에 디저트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국비지원학원 K 직장인 주말에 디저트만들기

by 맘보교육그룹 2024. 3. 9.
반응형

창원국비지원학원 K 직장인 주말에 디저트만들기

 

제가 요즘 푹 빠진 것이 있는데요. 바로 베이킹이랍니다. 갑자기 베이킹? 이라고 해서 놀라셨죠. 저도 놀랐어요. 왜냐면 저는 다른 것은 잘하는 편인데, 음식은 영 꽝이 거든요. 그래서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요. 저번에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받아보고 나서 너무 재미있어서 수강신청을 하기로 했어요.

 

학원을 알아 봐야하는데 마땅히 제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기도 했고, 이미 원데이 클래스를 받았던 창원국비지원학원이 마음에 들어서 다른 곳을 더 알아볼 생각을 안했답니다. 정규 수업을 수강하기 위해 다시 방문한 학원에서 커리큘럼과 시간표를 듣고 나니 딱 여기가 나에게 맞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늦은 시간, 주말에도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평일 저녁에도 퇴근을 하고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퇴근을 하고 바로 집에 가서 쉬는 것을 선호 하는 편이라서 주말에 듣고 싶었는데 주말에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대신 주말에만 수업을 들으면 수강 기간이 좀 걸릴 것 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굳이 상관은 없었어요. 주말에는 늘 여유 있는 직장인이니까요.

 

 

창원국비지원학원에는 다양한 수업이 있는데 저는 제과제빵자격증반을 듣기로 했어요. 저의 분야와는 다르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나중에 제가 창업을 할 수도 있으니 일단 배우는 김에 자격증도 딸 수 있으면 따 놓기로 했어요. 시험을 봐야 한다는 걱정이 있긴 했지만 강사님의 수업을 잘 들으면 무조건 취득 할 수 있다는 직원분을 믿었답니다!

 

 

낮은 합격률에도 합격률이 가장 높은 학원

나름 제과제빵 자격증도 국가 자격증이라 취득하기가 어렵대요. 필기와 실기를 나눠서 보는데 합격률이 40%정도로 낮다고 하는데 창원국비지원학원은 합격률이 다른 곳 보다 더 높은 편이라고해요. 동종업계에서 가장 최신 장비와 도구를 가지고 있고, 실제 시험장과 비슷 한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어서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에게는 인기가 있다고 했어요.

 

 

인원이 다 차지 않아도 폐강되지 않아요.”

저는 주말마다 수업을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주말에는 수강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폐강이 되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일단 주말에도 수강을 하는 수강생들이 꽤 있더라고요. 취업준비하는 학생,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까지 다양한 수강생들이 있었는데요. 인원이 다 채워지지 않아도 예정된 날짜에 맞춰 수업이 진행 된다고 해요.

 

 

창원국비지원학원의 수업은 개별 수업과 조별 수업으로 다양하게 진행되는데요. 실습을 하면서 어려운 부분을 강사님께서 직접 도와 주기도 하시지만 수강생들끼리 서로 도움을 주면서 수업 자체가 삭막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수업이었어요. 소수인원으로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일대일 피드백이 가능해서 제가 부족한 부분을 콕 찍어 주시기 때문에 실력이 금방 늘더라고요.

 

 

실기와 필기를 같이 준비해요.”

제과자격증과 제빵자격증은 각 20개의 품목을 모두 만들 줄 알아야해서 실습 시간이 매우 중요한데 이 곳은 소수 인원으로 수업을 하다 보니 실습위주의 수업이 가능해서 부족함 없이 연습을 할 수 있었어요. 필기는 수업을 듣기 전에 시험을 봐도 된다고 하지만 저는 실습을 하면서 필기 준비를 같이 했는데 오히려 기억에 잘 남아서 일석이조였답니다.

 

 

강사님이 정말 꼼꼼하게 봐주셔서 초보인 제가 수업을 따라가는데 어렵지 않았답니다. 모든 수업은 전문 강사님이 모든 수강생들이 수업을 잘 따라 오고 뒤쳐지지 않도록 수강생 개개인의 맞춤수업으로 진행을 해 주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베이킹을 처음 듣는 수강생들이 많은 편이더라고요.

 

 

창원국비지원학원은 전국 9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수원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서 국비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료에 대한 부담감도 덜 수 있어요.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는 조건이 된다면 발급받길 권해드려요. 다양한 시간표, 전문 강사님, 알찬 커리큘럼, 가성비 좋은 학원을 찾으신다면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본점-관리자

제과제빵학원, 바리스타학원, 제과제빵국비지원, 바리스타국비지원, 직장인무료교육학원, 바리스타자격증, 베이킹클래스, 비건베이킹, 바리스타자격증

mambo-co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