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피부관리 청소년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피부관리 청소년 방문후기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4.
반응형

수원피부관리 청소년 방문후기

 

 

요즘 저희 아들 피부가 난리 났어요ㅜㅜ

피지와 각질도 문제이고 전체적으로 너무 건조해서

힘들어하는 게 보이더라고요

피부관리를 좀 해줘야 하는데

어디가 잘 하는지도 모르겠고

10대 남자 피부관리는 더 고르기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지인에게 추천받아 수원피부관리에

방문했습니다.

 

 

수원피부관리는 10대 피부관리로 유명했어요.

아이 학교가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체험 케어를 선택했어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하였고,

15000원에 관리를 받았어요.

체험 케어라서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관리사님의 손기술에 감탄을 했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피부관리샵이 많지만

제대로 케어해주는 곳을 찾기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오랜만에 찾은 제대로 된 피부관리샵이

너무 반가웠답니다.

수원피부관리의 15000원 프로그램으로는

아이스 아쿠아 필, 페이스 화이스태닝,

스노우 화이트 관리, 물방울 초음파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저희는 어떤 관리를 받아야 할지 몰라서

직접 방문해서 결정하기로 했어요.

 

 

수원피부관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사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라이온미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이 가능하대요.

점심시간인 1~2시를 제외하면 언제든

방문할 수 있겠더라고요.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해서

바쁜 직장인들도 퇴근 후 관리받기 딱 좋겠더라고요.

 

 

저희는 차를 이용해 방문했어요.

수원피부관리는 대형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 스트레스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주차비도 무료여서 나가실 때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정산을 도와주십니다.

저희 아이는 파우더룸으로 이동해 간단히

세안을 했어요.

라이온미에는 피부측정 기계가 있어서

정확한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어요.

눈으로 보는 것보다 전문적인 기계로 측정해서

나에게 맞는 관리가 무엇인지 추천해 주십니다.

 

 

파우더룸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라고요.

특히 파우더룸에 빗과 고데기가 있어서

관리받고 약속이 있어도 걱정 없겠어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라이온미였어요.

세안을 마친 후 피부 타입을 측정했어요.

저희 아이의 근본적인 문제는 호르몬으로

인한 피지 과다였어요.

10대는 피부가 예민한 시기이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해 주어야 해요

 

 

관리를 받으러 개인 룸으로 이동하는 길

피부관리샵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내부에서는 좋은 향기도 나서

저도 같이 관리받고 싶어졌어요

하지만 오늘은 패스ㅜㅜ

수원피부관리에는 11개의 프라이빗

관리실이 있어요.

혼자 오신 분들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개인 공간을 확보함으로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요.

2인 프라이빗 관리 룸도 있었는데 나중에

엄마와 함께 관리받으러 와야겠어요.

 

 

오늘 아이가 받을 관리는 아쿠아 필!

아쿠아 필은 가장 기본적인 관리로,

비교적 간편하지만 중요한 관리예요.

라이온미 아쿠아 필은 다른 곳과는 차이가 있는데,

AHA, BHA, PHA 세 가지 솔루션으로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

묵은 피지들, 모낭충을 깔끔하게 박멸하고

저자극 라이트까지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기대를 잔뜩 가지고 관리실에 들어가는 아이!

 

 

관리가 끝나고 나오는 아이에게 물어봤답니다!

아이는 너무 좋다며 또 관리 받으러

오고 싶다고 했어요 ㅋㅋ

체험 케어이지만 회원이랑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60분 정도 케어를 받았어요.

수원피부관리의 관리사님들은 전원

국가자격증 소지자로,

경력이 풍부하신 분들이라고 해요

그리고 또 하나 좋았던 점은

관리 후 10대 피부 관리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집에서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집에서도 유용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관리가 끝나고 회원 등록을 했어요.

라이온미는 전용 어플이 있어서

다음 예약 시에는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리에 대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어서

전문성이 있다고 느꼈어요.

피부 관리를 받고 집에 와서도

관리사님과 소통할 수 있어요.

 

 

다음에는 저도 수원피부관리를 방문하기로 했어요.

제 피부 역시 근본적인 문제점을 찾아서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야 될 것 같아서요.

피부관리는 꾸준히 받아야 효과가 나타나는데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꾸준히 방문하기가 어려웠는데

라이온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받을 수 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피부 각질 관리가 잘 되면

메이크업도 착 붙어서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라이온미는 전국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기계를 사용하고 있어요.

안전하고 위생적인 피부관리를 원한다면

라이온미에 방문해 보세요.

프라이빗 룸에서 편하게 누워 관리를 받고 나온 아이를 보니까

너무 부럽더라고요.

15000원에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

이런 기회는 흔하지 않죠

라이온미 추천합니다!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