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피부관리 주말 저녁 케어받고 피부 고민 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피부관리 주말 저녁 케어받고 피부 고민 끝!

by 맘보교육그룹 2024. 2. 13.
반응형

성남피부관리 주말 저녁 케어받고 피부 고민 끝!

 

 

회사원에게 주말은 너무 소중하잖아요.

아침에 밀린 잠도 자야하고,

점심에는 친구랑 브런치도 해야 하고,

찌뿌둥한 몸을 깨우는 운동도 필요하고,

그런데...

회사가 멀다보니 피부관리는 꿈도 못꿨어요.

그러다 최근 집 근처에

주말 저녁 늦게까지 관리가 가능한

에스테틱을 발견했죠. 유레카!!

 

 

제가 방문한 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는

도보로 5분만 걸어가면 바로 나와요.

저는 집에서 가까워서

산책 겸 걸어가면 되겠더라고요.

성남지역에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미용에 관심이 있는 남녀 손님에게

이미 입소문이 파다하게 나 있는 곳이었어요.

심지어는 케어 실력이 좋으시니까

멀리 다른 지역에서도 일부로

발걸음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어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평일은 물론 주말도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문을 열어

시간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어 너무 좋았아요.

단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시간이니

이 시간만 피해서 방문하시면 돼요~

 

 

60분 체험케어가 15,000?!!!!

들어가는 입구부터 역대급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어요.

솔직히싼 맛에 인기 있나?’하고 생각했죠.

저도 에스테틱을 자주 다녀본 사람인데,

어떻게 이런 비용이 나올 수 있나 싶었거든요.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면 더더욱

이 세상 비용이 아니죠;;;;

성남피부관리 가운데 시설이 탑에 속할걸요?

신축 건물에 위치한 신규 에스테틱으로,

오렌지색 벽면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100% 1인실의 프라이빗룸으로 돼 있더라고요.

프라이빗룸은 왠지 VIP에게만 주어지는

최상의 서비스 같잖아요~

그런데 라이온미 고객은 남녀노소 누구나

11개의 개별룸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파우더룸은 또 얼마나 좋은지~

전체가 밝고 깨끗한 아이보리톤으로

깔끔하게 줄 맞춰 정돈돼 있는

수건, 폼클렌징, 핸드워시, 크림 등등.

빗과 드라이기는 기본, 고데기까지 갖춰져 있어서

관리 후에 머리 정돈하기 너무 좋았어요.

뒷통수가 없는 편이라 관리 후에는

항상 뒷머리가 푹 꺼져 있어 신경쓰였는데,

고데기로 뒷머리 볼륨을 업시킬 수 있어요~ ㅋㅋ

 

 

피부측정기계가 있었어요.

제 얼굴을 정면, 오른쪽, 왼쪽으로 찍더니

수분, 주름 등 제 피부상태와

당장 필요한 부분을 측정하고

그래프와 표로 정리해 보여주시더라고요.

‘피부관리는 과학입니다는 광고문구가

절로 떠오르더군요^^;;;

사진으로 모공과 속기미를 보니

그동안 일 핑계로 피부관리에 소홀했던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더라고요.

 

 

피부측정 후에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고 세심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피부를 꽤 오랫동안 방치해 둔 것 같다며;;;

(솔직한 피부 측정에 한번 더 반성;;;;)

속건조가 심한 모태건성 피부로

각질제거 후 수분충전이 필요한 상태라는 거에요.

그래서물방울초음파관리를 선택했어요.

지금 저한테 간절히 필요한 관리인 거 같았어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이 관리가 15,000원이랍니다!!

무턱대로 비싼 관리를 추천해 주시는게 아니라

피부측정에 맞춰 맞춤형 관리를 제안해주시니

상당한 믿음과 무한 신뢰가 들어라고요. ㅎㅎ

 

 

현재 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는

제가 선택한 물방울초음파 외에도

블랙헤드, 피지, 각질제거 후 수분충전을 하는

‘아이스 아쿠아 필

미백과 단백질 토탈케어 프로그램인

‘스노우 화이트 관리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으로 피부결을 개선하는

‘페이스 화이트태닝

모두 4가지 피부관리를

15,000원 체험케어로 운영하고 있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갑 아니에요?!!

 

 

1인 프라이빗 룸에서

본격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했어요.

물방울초음파는 콜라겐을 활성시키면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손상된 피부도 빠르게 좋아지게 해준다는!!

평소 스킨케어에 소홀했던 탓에

가뜩이나 건성피부가 더 건조해진 상태였고,

피부도 자극을 받아 홍조기까지 있었거든요.

ㅠㅜㅜㅜ 정말 앞으로 보습크림 꼼꼼히 바를거에요.

물방울초음파는 따가운 느낌 전혀 없고 따뜻함~

아주 초초초미세한 진동감이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물방울초음파가 끝나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관리도 해주시는데,

손끝에서 느껴지는 장인의 기운~

피부관리 받아보신분들은 다 아시죠?

저 손길이 전문가와 비전문가를 나눈다는 거 ㅎㅎ

확실히 경력 있는 관리사님이었어요.

정말 손 맛이 예술이었거든요~

편안하고 시원해서 이때 진짜 꿀잠을 잤답니다^^

 

 

단계 하나하나 정말 세심하게

진행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만큼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관리 전후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져서

주기적으로 받아주면 전보다 훨씬 좋아질 것 같아요

피부톤도 고르게 정돈되고

피부결이 정리가 잘 되었는지

그 날부터 바로

스킨케어 제품이 아주 잘 먹는 느낌?

다음 날도 피부화장 밀착력이 아주 훌륭했어요~

 

 

성남피부관리 라이온미는 100% 회원제로 운영해요.

어플로 미리 예약하는 것은 물론

평소 어플로 관리 피드백까지 해준대요.

정식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네이버나 카톡으로 예약한 후에

피부측정기계 측정을 통해

체험케어 4종 중에 1종을 선택해

저렴한 비용으로 체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4종의 체험케어 외에

얼굴윤관관리, 테콜테관리 등 고급관리는

15,000원 이벤트가에서 3만원 추가금액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겨울은 어느 계절보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계절이죠.

건조한 피부는 충분한 수분 공급이 중요하고

환절기에 피부 표면이 쉽게 마르기 때문에

주름까지 갑자기 생길 수 있잖아요 ㅠㅠ

차가운 바람이 매섭게 부는 겨울이 다가오는데

건조해진 내 피부에게힐링을 한번 선물해 주세요.

주말 저녁 15,000원과 60분의 시간만 투자하면

환절기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가 될 꺼에요.

 

https://lionme.co.kr

 

LIONME

LIONME

lionme.co.kr

 

반응형

댓글